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이용해주시거나,
성함과 연락처 확인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에이딕트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1661-8148 / 평일 10:00~17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고객님께서 회원가입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는 저희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.
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!
임시 비밀번호 발급시 로그인 후 곧바로 비밀번호 변경해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울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에이딕트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1661-8148 / 평일 10:00~17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에이딕트 회원가입시에는 모든 정보를 필수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입력 정보가 누락되었다면 가입이 되지 않을 수 있어, 빠짐없이 기재해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모든 정보를 바르게 기재해주셨으나 오류가 계속되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에이딕트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1661-8148 / 평일 10:00~17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혹시 영문 변형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실까요?
아이디는 영문으로 입력할 수 있어, 영문 변형 부분으로 인해 입력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.
영문 변형되어 있지 않으나 오타 입력이 지속되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PC에서 가입 시도 부탁드립니다.
휴대폰으로만 가입이 가능한 상황이라면, 아이디와 수정해야 하는 사항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에이딕트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1661-8148 / 평일 10:00~17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간혹 에이딕트 회원님께서 회원가입시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
실제 가입하거나 주문한 적이 없는데도 알림을 받으시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죄송하게도 위와 같은 경우 에이딕트에서는 해당 연락처의 명이자이신 부분 확인 후 가입 정보 및 주문 정보에서 연락처를 삭제하는 단계까지만 진행 가능합니다.
실제 가입하신 회원님, 주문자분께는 별도의 이메일 등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 따로 연락처 재확인 및 수정 요청드리나,
해당 정보는 개인 정보이기에 문의주신 고객님께는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에이딕트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1661-8148 / 평알 10:00~17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에이딕트는 간편하게 회원가입하는 방법이 다수 있어, 고객 한 분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.
혹시 다른 아이디로 주문하신 내역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리며,
확인이 어려우실 경우, 주문번호 또는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확인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에이딕트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고객센터 1661-8148 / 평일 10:00~17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